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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이용안내

환자 및 보호자의 소중한 의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점이나 건의 할 사항 등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수렴하는 공간입니다.
  • ※ 진료 예약 변경 및 문의는 접수가 제한됩니다.
  • (진료예약 및 변경, 취소 : 전화(1577-3675) → ARS 1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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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단계접수

    고객의 소리 접수

  • 2단계확인

    접수 내용 확인

  • 3단계답변

    해당부서를 통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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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접수방법 : 고객소리함, 전화, 인터넷, 고객상담실 방문
    • 1인터넷 홈페이지는 매일 오전 9시 확인합니다.
    • 2토요일, 공휴일에는 확인하지 않습니다.
      (토요일, 공휴일의 경우 휴일이 끝난 후 다음날 확인합니다.)
    • 3일주일내에 회신합니다.
    • 4방문, 전화 상담 이용시간(평일 08:30~16:30)입니다.
    • 5무명으로 민원제기 시 환자 확인이 안 되어 회신 할 수 없음을 양해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