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이용안내
환자 및 보호자의 소중한 의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점이나 건의 할 사항 등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수렴하는 공간입니다.
- ※ 진료 예약 변경 및 문의는 접수가 제한됩니다.
- (진료예약 및 변경, 취소 : 전화(1577-3675) → ARS 1번)
- 처리절차
- 1단계접수
고객의 소리 접수
- 2단계확인
접수 내용 확인
- 3단계답변
해당부서를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 처리
- 4단계회신
홈페이지 답변
또는 연락처로 회신
- 유의사항
- * 민원 업무에 관련 없는 내용, 운영취지에 맞지 않거나 정확하게 기술되지 않은 모호한 질문, 욕설이 섞인 글, 광고 등은 답변을 드리기 어려우며 임의 삭제할 수 있습니다.
- 접수방법 : 고객소리함, 전화, 인터넷, 고객상담실 방문
- 1인터넷 홈페이지는 매일 오전 9시 확인합니다.
- 2토요일, 공휴일에는 확인하지 않습니다.
(토요일, 공휴일의 경우 휴일이 끝난 후 다음날 확인합니다.)
- 3일주일내에 회신합니다.
- 4방문, 전화 상담 이용시간(평일 08:30~16:30)입니다.
- 5무명으로 민원제기 시 환자 확인이 안 되어 회신 할 수 없음을 양해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