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박람회 참가해 스트레스 관련 무료 상담 진행
작성자
삼육서울병원
작성일
2022-07-14
조회
488

비만과 체중조절에 대한 상담, 스트레스 지수 및 혈압 측정 및 건강상담 진행
삼육서울병원이 7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D1홀에서 열리는 '제13회 MBN 건강미박람회'에 참가해 다양한 무료 상담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람회 기간 동안 삼육서울병원 부스에서는 가정의학과 의료진들이 비만과 체중조절에 대한 상담, 스트레스 및 혈압 측정 등 각종 만성질환 예방과 생활습관 개선에 대해 상담을 진행한다.
박람회 부스에 '자율신경 검사기'를 설치하여 참관객들에게 △검사자의 피로도 △전반적인 건강상태 △자율신경 안정도 △자율신경 균형도 △스트레스 지수 △심장 안정도 등에 대한 분석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성별, 연령에 맞는 맞춤형 건강 상담으로 참관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한다.
이번 박람회는 MBN과 매일경제, 매경헬스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대국민 건강 증진 행사로 병의원, 헬스케어, 뷰티케어, 스마트 케어, 라이프케어로 구성되며, '브라보 앵콜 라이프'라는 슬로건으로 제2의 삶을 준비하는 '신중년'을 위한 다양한 전시와 건강강좌, 라이브커머스, 이벤트 등으로 구성됩니다. 건강미박람회 홈페이지에 사전등록을 하거나 현장 등록으로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삼육서울병원 #일요일진료 #일요일진료하는병원 #공휴일진료 #건강미박람회 #브라보앵콜라이프 #체중조절 #스트레수지수검사 #생활습관개선 #가장일하고싶은병원 #가장치료받고싶은병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