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고객님의 애정어린 칭찬의 글 감사합니다.
언제나 고객님의 건강과 행복을 기도하는
삼육서울병원이 되겠습니다.

교수님(류병주)의 환자를 위한 마음과 병원의 시스템.

작성자
고객경험관리팀
작성일
2020-07-21
조회
27
중앙보훈병원과 요양원에 계실 때 소변 배출이 잘 되지가 않아서 검사요청을 지속적으로 하였으나 연세가 많으셔서 당연한 거라고만 하고서 제대로 된 검사가 진행이 되지 않아서 결국에는 응급병동까지 가게 되셨습니다.
응급병실에서도 항생제와 약간의 주사로 급한 불만 끄게 되었지 원인은 파악하지 못하고 원래 계시던 병동으로 옮기셨습니다.
무슨 이런 병원이 다 있나싶을 정도여서 급한 마음에 삼육병원으로 전원을 해오셨는데 소변배출 문제를 말씀드리자마자 폴리를 꼽아서 소변배출에 대한 문제원인을 파악하기 위하여 지속적으로 관찰해주시고 협진도 의뢰하게 해주시면서 아버지의 상태를 지속적으로 잘 관찰해주시고 적절한 약을 통하여 상태도 완화시켜 가면서 환자를 치료해주고 계십니다.
나이로 치부하고 간과될 수 있었던 우리 아버지를 잘 보살펴 주시고 지금 이렇게까지 정상의 상태로 만들어주신 류병주 교수님께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또한 모든 시스템이 이렇게 체계적으로 잘 운영이 되는 삼육병원 의료진분들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저희 같은 환자를 둔 가족에게는 든든한 힘이 되어주시는 고맙고 귀한 병원입니다.
거듭 인사드리고 언제나 저희 곁에 계셔주셨으면 하는 진실한 바람입니다.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