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고객님의 애정어린 칭찬의 글 감사합니다.
언제나 고객님의 건강과 행복을 기도하는
삼육서울병원이 되겠습니다.

양거승 원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고객경험관리과
작성일
2021-03-31
조회
96
안녕하세요.
저는 3월16일에 출산했던 산모입니다.
삼육서울병원의 산부인과가 유명하다고 지인으로부터 양거승 원장님을 추천받아서 다니고 있는데요.
그동안 원장님께서 친절하고 꼼꼼하게 진료를 봐주시고 따뜻하게 설명해주셔서 감사드린다는 말씀을 이곳을 통해서도 전하고 싶었습니다.
노산인데다 어렵게 갖은 아이이다 보니 심적으로 힘들었는데, 불안한 마음을 이해해주시고 유쾌하게 말씀해주셔서 진료를 보러 가는 길이 두렵지 않았습니다.
원장님께서 진료를 봐주실 때면 초음파를 보며 천천히 자세하게 설명해 주시면서 불안한 마음을 다독여주셔서 원장님을 믿고 출산하는 날까지 편안한 마음으로 병원을 다닐 수 있었습니다.
갑작스러운 제왕절개수술에도 원장님을 신뢰하며 따를 수 있었고 그 결과 태아와 저는 건강하게 분만실을 나올 수 있었습니다.
출산 시에도 처음 수술을 해보는 터라 많이 불안하고 떨렸는데, 제 마음을 아시고 걱정하지 말라며 안정시켜 주셨습니다.
무엇보다 아이의 탯줄을 자르는 순간을 촬영해서 보내주시고 수술 후 침상안정으로 바로 아이를 만날 수 없던 저를 대신하여 회진 전 신생아실에 들러 아이를 살펴주시고 사진까지 찍어주셔서 이루 말할 수 없을 만큼 감동이었고 감사했습니다.
주변 지인들에게도 믿고 안심할 수 있는 병원으로 삼육서울병원 특히 산부인과를 적극 추천할 예정입니다.
코로나 시국에 의료현장에서 고생하시는 원장님과 모든 의료진선생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저의 짧은 글이 조금이나마 힘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