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셨던 점이나 칭찬, 제안 사항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는 공간입니다

고객의 소리 절차

1. 접수

고객의 소리를 작성 및 접수합니다.

2. 확인

등록된 글을 담당자가 확인합니다.

3. 답변

해당 부서에서 확인 후
이메일로 답변드립니다.

01 고객의 소리 이용안내

환자 및 보호자 분의 소중한 의견을 귀 기울여 듣고 있습니다.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셨던 점이나 건의 할 사항등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수렴하는 공간입니다.
의견 등록 시 고객님의 정확한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면 해당 메일로 답변드립니다.


02 유의사항

  • 민원업무에 관련 없는 내용, 운영취지에 맞지 않거나 정확하게 기술되지 않은 모호한 질문, 욕설이 섞인 글,
    광고 등은 답변을 드리지 않으며 임의 삭제할 수 있습니다.
  • 보내는 분의 인적사항(성명, E-mail 등)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 답변을 드리지 못하며 삭제 될 수 있습니다.

03 기타

  • 인터넷 접수는 매일 오전 9시 이후에 확인합니다.
  • 토요일, 공휴일에는 확인하지 않습니다.
    (토요일, 공휴일의 경우 휴일이 끝난 후 다음날 확인합니다.)

04 답변확인

질문사항에 대한 답변은 기재해 주신 메일로 발송되며 확인 가능합니다.

* 표시는 필수 항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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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
  1. 개인정보의 수집·이용목적 : 고객의 소리 신청
  2.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필수 정보 : 성명, 이메일, 제목, 내용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기간 : 고객의 소리 확인 및 답변 시 까지
  4. 귀하는 위와 같은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하지 않으실 수 있습니다. 동의 하지 않을 시에도 기타서비스는 가능하나 고객의 소리 신청 등에 대한 서비스는 제한될 수 있습니다.
    (필수항목 미 입력시 고객의 소리 신청불가)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하는데 동의하십니까?(필수)

네, 동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