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셨던 점이나 칭찬, 제안 사항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는 공간입니다

고객의 소리 절차

1. 접수

symcscv@gmail.com
메일로 내용을 보내주세요.

2. 확인

등록된 글을 담당자가 확인합니다.

3. 답변

해당 부서에서 확인 후
이메일로 답변드립니다.

01 고객의 소리 이용안내

환자 및 보호자 분의 소중한 의견을 귀 기울여 듣고 있습니다.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셨던 점이나 건의 할 사항등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수렴하는 공간입니다.
symcscv@gmail.com 고객의 소리 이메일로 내용을 보내주시면 메일로 답변드립니다.
보내는 분의 인적사항(환자성명, 연락처)을 기재하지 않을 경우 답변을 드리지 못할 수 있습니다.


02 유의사항

  • 민원업무에 관련 없는 내용, 운영취지에 맞지 않거나 정확하게 기술되지 않은 모호한 질문, 욕설이 섞인 글,
    광고 등은 답변을 드리지 않으며 임의 삭제할 수 있습니다.
  • 보내는 분의 인적사항(환자성명, 연락처)을 기재하지 않을 경우 답변을 드리지 못할 수 있습니다.

03 기타

  • 인터넷 접수는 매일 오전 9시 이후에 확인합니다.
  • 토요일, 공휴일에는 확인하지 않습니다.
    (토요일, 공휴일의 경우 휴일이 끝난 후 다음날 확인합니다.)

04 답변확인

질문사항에 대한 답변은 보내주신 메일로 회신됩니다.